본문 바로가기

멘사 이야기

‘진짜사나이’ 수학문제, 헨리 10초만에 풀어버린... 풀면 천재급..+_+




'진짜 사나이'의 어리버리 '군대 무식자' 헨리가 뜬금 능력을 발휘하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는 불사조 산악특공 대대에 전입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얼음장 땅속에서 잠을 자는 등 혹한기 훈련을 받고 생활관으로 들어와 정비 시간을 가졌다. 이때 김수로가 수학문제를 맞추면 자신의 시계를 주겠다고 선언했다.


과학고 출신의 선임은 오랜 고민 끝에 문제를 맞췄으나 서울대 출신의 수재 서경석은 문제를 풀지 못하고 포기했는데..


이때 의무실에서 돌아온 헨리가 단 10초만에 문제를 맞춰 생활관 전체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러한 헨리의 뜬금 반전 능력은 생활관 동료 뿐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를 푼 헨리를 본 네티즌은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 뜬금 없는 매력",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가 맞출 줄은 몰랐는데",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나도 못 풀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번 맞춰보세요 ㅎㅎ

참 단순하더라구요=ㅂ=;; 푸는데 20분이나 걸림..+_+ 저 헨리 정말 장난 아니네요 ㅋㅋ 이런생각이 가능하다니;;